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입덧약..

오늘부로 17주에요! 5주부터 울렁거림이 심해서 (토한적 없음) 입덧약 1알씩 복용하다가 최근에 입덧이 많이 나아진거같아서 금요일부터 입덧약을 끊었는데 ㅜㅜ 토요일 4시쯤 먹은 이른 저녁을 11시 넘어서 게워내고 오늘은 방금 먹자마자 입안에 남은 음식냄새가 너무 싫어서 양치하다가 토했네요 ㅠ 아침이랑 낮에는 살짝 울렁거리긴해도 이것저것 잘 먹는편인데 오후 5시쯤 지나면 너무 울렁거리고 힘들긴해요.. 오늘도 울렁거리는거 꾹참고 저녁 먹어본건데 결국 다 비워냈네요 좀 지나면 약없이도 적응할수 있을까요? 어제 검진 다녀오면서 입덧약 처방 안받아왔는데 다시가서 처방받고 복용해야하는걸까요..

댓글

11

  1. 저도 초반부터 5주쯤부터 입덧 하더니 토하고 먹지도 못하고 살빠지고..결국 약 타와서 먹었는데 조금은 나아지나 싶어도 그래도 입덧은 하더라구요..ㅠㅜ 15주쯤 부터는 먹는거 좀 괜찮아지고 지금은 16주차인데 먹은걸 올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냄새에는 민감해서.. 시간이 해결해주길 바랄뿐이에요. 힘내세요!!

  2. 저도 15주거의다되가는데,,, 토덧을 졸업하질못하고 양치할때마다 웩웩하구있어요 ㅠㅠ 양치하기가 두려워요 흐으......저는 입덧약 한달치는 더받아오려구생각중이에요

  3. 아.. 저는 14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 입덧 오래 가시는 분들 많네요 ㅠㅠ 중기 되서 똭!하고 나아지면 약 끊어야지 했는데 ㅠ 그냥 약 먹어야겠네요 ㅠ 정말.. 대체 언제쯤 나아질까요 ㅠㅠ 저는 양치 할때마다 눈물나도록 구역질해요 ㅠㅠ 여름이라 음식도 조심해야 하구.. 입덧으로 넘 힘들지만 같이 힘내요 ㅠㅠ

  4. 힊 입덧 오래가시네요..? 저는 6주부터 12주까진 토덧에 시달리고 그후 지금 16주까지 약간의 두통과 먹덧이어서그런가 안먹을땐 울렁거리더라구요 저두 12주부터 토를안해서 괜찮은건가 하고 약 한번에 끊었다가 죽을뻔했어요 다시 복용하기도 그렇고 약을 워낙 싫어해서 안먹고 버텼어요 좀 힘들더라고요 시간이 약이라니까 조금만 더 견뎌보세요ㅠㅠ

  5. 다들 이렇게 힘든 임신을 겪고 계시는군요 ㅠㅠ 저도 12주에 반짝 좋아졌다가 다시 약먹고 있네요 ㅠㅠ 모두들 얼른 입덧이 사라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