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티파니 운동 시작 했어요 비글맘님께 맞는 홈트한번 찾아 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 느는거 스트레스네요ㅠ15주차
15주차인데 임신전보다 6키로가 늘었네요... 다들 운동 뭐하시나여 운동 뭐해야 좀 빠질까요 거울볼때마다 현타와요 개살쪄서 뚱뚱 샐러드 1끼 일반식1끼 하는데도 몸무게는 줄생각을 안하네요ㅠ 적당히 쪄야하는데 애보다 제가 먹는게 커지는거 같아서요..
댓글
14
아..살찌는거..정말 스트레스죠? 저도 아침마다 몸무게 재보는데.. 또르륵..슬퍼요ㅠㅜ 더워서 산책도 못나가는데..
저는 그래서 5시이후는 안먹어요 소화도 잘안돼고 비만이라 너무 신경쓰입니다.
저도 살쪄가고 진료일 다가오면 짜증나고했는데 살은 엄청 찌는데 담당샘이 몸무게 말씀이 아예 없으시더라구요 첫애때는 갈때마다 몸무게 조절 소리만 귀에 딱지 앉도록 들었는데 이번에는 별말씀 없어서 저혼자만 그냥 스트레스😳
고대 풍요의 비너스상 몸매가 되어가고있어요...스트레스안받고싶은데 그게잘안되네여 ㅠㅠ 우선 임산부요가 낼부터시작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