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4주부터 임신선 생겨서...깜짝 놀랐는데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선+배털...
이전에 배에 솜털이 나기 시작했다는 글이 있었고, 저는 아직이라서 두렵다는 댓글을 단적이있었는데요. (24일 예정이라 다른 분들보다 반응이 2~3주는 느린편..ㅋㅋ) 남편이 이틀전에 제배에 임신선을 발견해서 식겁해서 거울보고는 진짜 임신선 확인하고 1차 충격, 검정색으로 얇은 솜털들이 임신선 따라 난거보고 2차 충격 먹었어요.... 뭔가 임신했으니까 자연스러운 거라고 다 없어질거라고 남편은 위로하는데,, 저는 위로가 안되더라구요. 그저 충격 ㅋㅋ 모두들 이렇게 갑작스러운듯 아닌듯 엄마가 되어가는 변화에 적응해가고 계신거죠?.... 이세상 모든 엄마들은 강하다!!! 우리힘내여!!!!
댓글
24
저도 16주3일인데 슬슬 배꼽주변으로 위아래 솜털들이 나기 시작했어요 만져질때마다 까슬리는느낌이 너무 별로에요..ㅋㅋㅋ근데 털 밀면 밀수록 더 나는것같아서 그냥 두려구요😅

저도 밀면 더난대서걍둬써옄ㅋㅋ 출산하면 배털은 없어진대요 ㅠㅜㅋ
저 16주차인데.. 어제 솜털이 가슴골까지 올라온걸 보고 깜놀😅했어요

ㅋㅋㅋ진짜 깜짝놀랄 존재감이더라구요 웃퍼용 ㅠㅜ
배 솜털이 검어져서 놀랬어욬ㅋㅋㅋㅋ 남편보여주니까 신기해하고^^..ㅋㅋㅋㅋ 임신선도 짙어지고 그러네용ㅎㅎ

일주지나서는 자연스러운 변화로 받아들이는 중이에요ㅋㅋ 신기하면서 신비로우면서 적응안되는 우리들의 배to the 털...
와 저도 샤워하다 놀래서 배털 다 밀어버렸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밀생각은 못했어욬ㅋㅋㅋ 놀라서 밀었다는 말이 너무 웃겨요 그냥 저는 슬퍼하다가 신비롭다가 지금은 해탈했어여 출산하면 없어진대요 ㅠㅠ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