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ㅎㅎ 이거 진짜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 ㅎㅎ 먹어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없을때 굿뜨!!

임신전에도 좋아하던 콕콕콕 스파게티!! 상큼한 소스 맛이라 입맛없을때 딱이네용 ㅠㅠ 하나 뚝딱하고 치즈 콕콕콕까지 먹을거같은 예감이..ㅋㅋㅋㅋ 입맛 똑떨어진 맘님 계시면 하나쯤 추천이에용ㅎㅎ 상큼해서 넘 조하요😆😆
댓글
26

치즈볶이랑 같이드시는거 강추에용❤
스파게티 진짜 맛있죠😍

증말 최애에용❤❤(´▽`ʃƪ)♡
저도 이거 너무 좋아해용ㅋ 맛있죠🥰🥰

ㅠㅠ진짜 상큼하니 최고에용❤
전 똠양꿍 컵누들이 그렇게 땡기네요ㅎㅎ

우앗 그거맛있나용?! 보기만하고 도전은 못해본 ㅎㅎ
맛있나요? 전 지금 가서 비빔면 끓일까 고민이예요 ㅎ

비빔면도 좋죵 ㅎㅎ 스파게티 콕콕콕이 상큼해서 좋드라구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