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정확하겠죠? ^^

15주 2일차에 아기가 궁금해서 병원다녀왔어요~ 다리 사이에 보이는 저것!! 저는 입덧도 없었고 고기말고 과일, 매운음식들이 땡겨서 첫째 딸을 100% 예상했었는데^^ 잘 못 집었던거 맞죠? ㅎㅎ 혼자가서 먼저 보고 와가지고 내일 남편한테 젠더리빌 이벤트 해주고 싶은데, 성별반전… 생길 수도 있을까요?🤔
댓글
8

감사합니다 ^^
요정도면 왕자님 확실한 것 같아요!ㅎㅎ 저두 임신하고 고기보단 채소가 더 땡기고 과일 달고 사는데 아들이에여 ㅎㅎ

음식 땡기는 거랑 아들딸 성별은 맞지 않는가봐요~~ 아들 맘 화이팅입니당 ^^
저도 임신하고 고기를 전혀 안먹었어요 땡기지도않고 정말 먹기싫더라구요 근데 아들이었어요ㅎㅎ16주이후에 정확하게 알수있지만 요즘은 14주에도 보이더라구요 반전은 거의 없었구용

그러시구나 ㅎㅎ 사실 저는 첫째 아들이었으면 하는 마음이어가지구~ 기쁘네용!! 아들맘 화이팅이에요!😊
15주면 반전은 없을 것 같아요 !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