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치과치료허다 임심해서 5주차에 중단하고 12주차에 가서 마저 치료받았오요~ 극소마취라 괜찮아요~담주에 불소도 받을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신경치료
신경치료 하다가 임신해서 멈춰진 상태인데 혹시 치과치료는 언제부터 하셨나요? 하신분들 있으시면 정보좀 주세요🙏
댓글
17
치과 마취는 아가에게는 큰 영향 없대용ㅎㅎ 전신마취정도 아니고 국소마취는 주변 신경정도에만 하는거라 괜찮은데 보통 신경치료하고나서 아파버렸을때 약복용 문제때매들 걱정마니하시긴해요 마취하고 하는 보철치료정도까진 괜찮다고 알고있어요ㅎㅎ
저도 13주에 스켈링 14주에 충치치료했어요! 저는 마취할 정도는 아니라고 하셔서 시린거 참고했네용!!

탈퇴한 유저
치과치료 받으셔도되세요~ 치과마취는 국소마취라 아기한테 전혀 영향안가고 신경치료는 큰 통증이 있지않는한 첫날에만 마취합니다 엑스레이 촬영시엔 납복을 꼭 입어야하니 임신중이시라는건 꼭 말씀하시구요~ 걱정말고 치료받으세요 ^ ^

그런가요? 괜히 이래저래 신경 쓰이고 무섭네요ㅜㅜ
저신경치료마치안하구했어요~~ 첫날빼곤 안해주시던데요.. 제가 워낙 통감이 약하기도하고 실 치료시간은 짧다보니~~ㅜㅜ

헐... 무서워서 마취 안하고는 죽어도 못할거 같아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