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칭구도 칭구들술자리마다 무알콜맥주 네캔은 기본으로 마셨는데 아기는 우량아로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태교여행ㅋㅋㅋ
15주차에용 무알콜 먹어도 되냐는 글 썻는데 이번 2박 3일동안 하루에 2~3캔씩 먹었어요 ㅋㅋㅋㅋ 죄짓는 기분 근데 먹고싶고 기분도 내고 . 하~ 안심해도 되겠죵🥹
댓글
4
저도 무알콜 먹어봤는데.. 가짜라고 생각이 들어서인지..안먹히더라고요🤣 0.00은 괜찮다고 하니까 기분 내시면 좋죠👍
그럼유~ 0.00짜리 탄산수처럼 드시는분도 봤어용ㅋㅋ
무알콜이래두 꽤 드셨네용 기분내고싶을땐 내야죠 대신 이후론 좀 참아주세용 너무 먹어도 좋지않다는말도 있으니ㅎㅎ그정도는 괜찮을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