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그느낌에 4일정도 되니 넘 걱정되서 병원갔거든여.. 그랬더니 선생님께소 배통증이 없는게 더 안좋대요.. 아기가 커지면서 자궁도 커지는거라고 밑빠짐 증상으로 심각하게 아픈거 아니면 괜찮대요 ㅜㅜ 초음파보니까 11주에 편하게 있던 아기가 이젠 자궁에 꽉 껴?서 엄청 커져있더라고요 ㄷ ㄷ ㄷ 계속 걱정되면 꼭 가보세요! 전 경부길이도 4센치로 멀쩡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파요..
13주6일 아 요근래 왜이렇게 배가 아픈걸까요.. 누워있어도 아프고..ㅜㅜㅜㅜ응가배도 아니에요
댓글
14
생리통 느낌은 자궁이랑 인대 커지는 것일 수 있어요 아이구 😭 저도 딱 14주 전후에 그랬어요
혹시 소변은.잘보시나요? 저도 자궁커지려는 콕콕통증말고 색다른 통증.이건 아니다 싶어서 병원방문했더니. .방광염. .이였어요. 항생제4일정도 먹으니까 바로.괜찮아지긴했는데 피곤하고 면역력떨어지니까 방광염 질염많다고. .ㅠㅠ 저는 바로 초기에 가서 바로 잡혔는데 아프면 득달같이 병원고고하는게. .짱인듯해유

하긴 요근래 화장실 자주참고그랫거든요 근데 쉬하면 배 괜찮아지구..그랫는데

쉬할때 발끝까지 저릿하거나 하면 방광염일 거예요~ 잘 살펴보시고 이래저래 계속 아프면 다음진료 상관없이 그냥 병원 가셔요ㅠ
14주6일인데 저번주부터 콕콕+싸르르+당김당김한 느낌이 있어요. 살짜쿵 밑이 빠질랑말랑 신경쓰이는 느낌도 가끔 들구여! 의사쌤말이 자궁커질라카믄 다 생길수있는 증상이니 괜찮다구하더라구요. 글구 자극적인 음식은 자꾸 탈이나서 되도록이면 피하구있어요ㅜ_ㅜ 떨어져버린 소화능력..안습...

제가 딱 찰콩이맘 처럼 아파요ㅜ
저랑 하루 차이네용 오늘 12시 지나서 14주 됐어요~ 저도 저번주 내내 그랬어요 ㅠ 아랫배가 묵직하니 하루종일 불편한데 응가도 안나오고 마치 생리통 같았어요ㅠ 분비물이 심하거나 출혈이 있거나 너무 통증 심하시면 바로 병원 가셔야 해요! 저는 저런 증상 없으면 대부분 괜찮은 거라 해서 참았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출혈이나 분비물은없어요ㅜ 근데 이런 배아픔은 처음이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