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소양증

임신 소양증으로 몸에 두드러기가 나오 ㅠ 산부인과에서 연고랑 약 처방 받았는데 약간의 스테로이드가 있다고 해서 먹기가 바르기가 걱정이네요 ㅜㅜ 소양증으로 힘드신분 계신가용..!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욤 퓨

댓글

13

  1. 저도 요즘 몸이 점점 가려워서 가려움증 완화하는 크림 엄청 발라요

  2. 임신하니까 정말 흔히 쓰는 약도 못쓰고, 걱정되는것도 너무많죠ㅜㅠ 꾸미맘님 로션으로 보습 먼저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씻고 로션 듬뿍 바르면 좀 괜찮더라구요..!

  3. 저 건선+소양증 으로 온몸+얼굴 난리입니다. 저도 처음에 참았는데 죽겠어서 피부과,산부인과갔더니 참는다고 좋은게 아니래요. 오히려 참으면 스트레스, 등으로 애기한테 더 안좋다더라구여 그래서 그냥 바르고 먹고합니다.

  4. 저와 같은 증상을 겪고계신분이 또 있으시군요ㅠㅠ 저는 소양증생긴지 3주정도됐고 지난주에 전신, 얼굴까지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정말고생했는데 지금은 많이좋아졌어요. 병원에서 락티케어 처방받았는데 스테로이드 성분이 정말 소량이고 태아와 산모에 지장없으니 선생님께서 사용하라고 하셨구요. 증상이 더 심해지기전에 조치를하는게 중요하다고해요. 씻을때 바디워시 쓰지마시고 물로만 간단히 씻고 연고 바르고나서 좀 마르면 보습로션 듬뿍 발라주세요. 진짜 임신소양증은 겪어본사람 아니면 이 고통을 몰라요.. 제가 겪었던게 생각나서 더 안타깝게느껴지네요 꾸미맘도 얼른 나아지시길 바래요!!

  5. 저희 선생님은 약안주시고 가려우면 아이스팩에 수건말아서 올리거나 흐르는 차가운 물에 데고있고 보습열심히 해주라고 해서 했도니 많이 진정되었어요. 긁으면 긁을수록 엄청 가려워요ㅠㅠ 보습크림 많이 바르고 때려주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