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둘 맘이예요. 둘째때 아들을 너무 원해서..성별 반전만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둘째 아들이라고 해서 눈물이 핑 돌았던 엄마예요;; 근데 키워보니까 성별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더라고요.원하는 성별 아니더라도 막상 낳아서 키워보면 너무너무 이쁘고 그때 울었던게 너무 미안해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춈파..

딸을원했는데.. 아들이래요 ㅜ ㅜ 저사진이 선생님께서 거기라는데 저는 춈파볼때도 그렇구 딸같거든요.. 고추가 안보이더라구요… ㅎ 제가 그렇게 믿고싶어서일까요? ㅇㅕ러분들 눈엔 ..고추로보이나요? 반전이 있지않을까 기대하고있어요.. 저기갈라진데보면 여자인가 싶기도해요..
댓글
14

첫째가아들이라 딸도한번 보고싶었지만 체념해야겠어요 😅 든든하니 좋으네요 ㅎㅎ
아들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첫째도 아들이라 같은 동성끼리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저도 아들맘 확정받앗어여 ㅎㅎ 저는 남편이랑 아들 가드2명 생겨 뿌듯 남편만 우울해해요

남편도 아쉬워했지만 제걱정을 하더라구요ㅋㅋ 집안에 남자만 셋이네…하면서요ㅋㅋㅋ
아…ㅋㅋㅋ 너무 제모습 보는것같아서 웃픕니다 저는 아들을 원하는데 초음파에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담당 선생님께서 딸같다고 하셔서 ㅠㅠ 동영상 보면서 계속 고추찾고있답니다 ㅎㅎ허허허

저와 반대이셨네요ㅎㅎ 저두 선생님께서 계속여기있자나요 이러는데 한5번이상을 전안보여요 해서 선생님께서 확대해서 여기요여기 하면서 찍은춈파 사진이 이사진이랍니다..
끅 엉덩이부분 앞쪽으론 아기 생식기같은데 아들같아요..ㅎㅎ

넹 저도 아들이라고 생각하긴하지만..혹시모를 반전을 기대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