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에 갔을땐 로켓이 있었는데 쏙 사라졌어요

딸 갖고 싶어했던 울남편, 12주에 로켓같은거 보고 너무 또렷한 모양이라 아들이라고 힝힝거리며 마음잡고 아들도 사랑하겠다고 했는뎈ㅋㅋㅋ 자기집이 아들둘이라 큰아들집에 첫딸 잘 안나온다면서 혼자 확률놀이 하시더니 16주에 가니 우리 삐삐가 자기 성별 알려주겠다고 다리를 저리 쭉 뻗고있네요ㅋㅋㅋㅋㅋ 남편한테 딸이라고 하니 딸 지켜야된다고 귀찮아서 안가던 운동도 다시가고 난리방구네요 ㅎㅎ 공주 바라시는분들 딸기운 받어거세요~♡
댓글
10
기운 쁌쁌 받고 갈께요~^^♡
어머 대반전이네요 >_< 저도 내일 16주차 진료 가는데 너무 부러워서.. 살포시 희망을 가져봅니다..ㅎ
저도 12주에 로켓보고왔어요 16주가 다음주인데 기운 받아갈께여ㅎㅎㅎ
ㅎㅎㅎㅎ 신랑분 스윗하셔요 아직 성별모르고 딸원하는데 기운 받아갑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