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 생기신거 아닐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발뒤꿈치통증 있으신분 계신가요?
14주차 인데요 오늘 자고 일어나니까 갑자기 왼발 뒤꿈치가 걸을때마다 콕콕 찌르듯 아프네요ㅠㅠ 발을 좀 만져보니 바깥쪽 복숭아뼈 아래쪽도 누르면 너무 아파요ㅠㅠ 체중은 임신전에 비해 2킬로 정도밖에 안늘었는데 넘 아파서 주방일 하다가 소파에 드러누웠어요😂 폭신한거 신으면 괜찮을까 해서 층간소음슬리퍼도 급하게 구매했어요(조리원에서도 쓰려고 미리구매ㅎㅎ) 내일까지도 아프면 한의원가서 침이라도 맞고 싶은데 혹시 임신중에도 침치료 받아보신분 계실까요?? 무턱대고 가기엔 불안해서요ㅜㅜ
댓글
8
베이비 빌리: 발목이 아파요! 발목 통증과 부종 원인 3가지 (Feat. 족저근막염, 근육 경련과 쥐!⚡) https://billyapi.com/post/151
혹시 쪼리같은 쿠셔닝 없는 신발 신으신건 아닌지요?ㅜ 저는 한동안 쪼리신고 돌아다니다가 발바닥 아치부분부터 발꿈치까지 열오르고 아파서 왜그럴까 고민하다가 신발을 편한걸로 바꿨더니 괜찮더라구요!
족저근막염 같으네요~ 처음에 뒤꿈치부터 아프던데...집에서도 발아치 받쳐주는 기능성 슬리퍼 신으세요 오래서있거나 걷는것도 당분간 피하시구요 전임신전에 심하게 온적있어서 발바닥인대주사 침치료 다해봤는데 결국 슬리퍼신고 완화되었어요
엇 저요저요 앞발이 아니라 뒤꿈치가 찌릿찌릿 아파요 ㅠ 운동화나 가벼운 슬리퍼만 신어요 ㅠㅠ 쫌 쉬면 괜찮아져서 무리하게 걷지 않으려 해요 ㅠ 한의원에 가기 전에 한번 전화문의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