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2차 기형아 검사 하고왔는데 성별이 궁금하네요^^
초음파할때 살짝쿵 물어봤지만 단호하게 안알려주시네요ㅎㅎ 힌트도 안주셔서 동영상 캡처 해봤습니다.~~ 함봐주세요^^ (캡처하는데 용썼네요ㅎㅎㅎ )
댓글
7
왠지 다리사이 탯줄 같아요! 딸에 한표요💛

혹시나했는데 딸이 맞나봐요ㅎㅎㅎ
16주면 거의 알 수 있을텐데 촘파상으로는 거의 아들같기도하면서 아니면 들어가고있는중인건지 조금더 지나봐야 확실해지겠네용ㅎㅎ

아들치고는 너무 작죠??ㅋ 좀더 지나봐야 확실하게 보여주려나봐요^^
가운데 하얀부분이 있는게 애매하네요ㅠㅠ 아들이라기엔 작은거 같고 딸이라기엔 뭐가 있는거 같은데ㅠㅠ 확대해서 보면 하얀부분이 다리사이랑 좀 떨어져있는거처럼 보여서 탯줄 같기도 해서 정확히는 다음초음파때 다시 봐야할거같긴하지만 저는 딸에 한표해볼께요ㅎ

저도 확대해서 보니 쫌 떨어져있는거 같으네요... 살짝쿵 기대해봤는데 아닌가봐요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