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죽을것같아요

코로나.. 죽을것같아요

와 직장에서 진짜 점심 먹고 컨디션이 슬슬 안 좋다가.. 이거 아니다 싶게 오한 들고 머리가 깨질 것 같이 아픈거에요 갤럭시워치에서 맥박수 높다고 난리고 그래서 자가키트 하니까 양성.. 산부인과 가니까 신속항원검사 하니까 양성.. 하고 나서 코푸시럽이랑 타이레놀 받고 보건소 가서 PCR 하고 왔어요.. 열이 이렇게 나니까 춥고 머리가 아픈가 봐요 마스크도 잘 쓰고 회사랑 집만 왔다갔다 했는데 억울해요 흑흑 너무 머리 아프고 아기도 걱정되고 당연하게 신속항원검사 양성 나오자마자 약 처방전이랑 신속항원검사 양성 나온 것 밀봉해서 주고 잘 버티다가 다 낫고 아기 보러 오라셨는데 우리 호두는 잘 있는지 너무 미안하고 속상해서 울면서 병원에서 나왔어요 지금도 얼음팩 머리에 얹고 울면서 글 쓰고 있어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

댓글

33

  1. 저는 14주차 산모인데, 목요일 부터 증상 나오더니 어제 코로나 확진 됐어요 ㅠㅠㅠㅠ 열이 저는 심하게 나는데 애기 걱정돼 죽겠어요 ㅠㅠ 이제 괜찮아지셨나요?

    1. subcomment icon

      이제 열은 내렸는데 목소리를 잃었어요 ㅠㅠ 38.7~38.9도 고열은 2일 37.5~38.2도 정도 열은 1일 더 나구요 그 다음 열이 완전히 떨어졌어요 하이베베 하니까 아기 심박은 150회 정상이에요 열 날 때 죽다 살아났는데.. 목 안에 칼 꽂힌 것처럼 목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2.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ㅠ!!!

    1. subcomment icon

      네ㅠㅠ 이틀차인데 계속 38.9도에요 이비인후과에도 전화해봤는데 임신했으면 타이레놀밖에 못 먹는다고.. 저 이미 최대치 먹었는데도 열이 계속 나요.. 근데 39도 안 넘으면 정상(?)이라네요..

  3. 저도 어제까지만 해도 코로나는 아니였지만 열이 38.5도까지 올라가서 조금 내려가나 싶었는데 다시 안내려가더라구요.. 더군나나 전 해외에 살아서 처방약도 타이레놀같은것도 안팔아서 끙끙 앓아 지냈는데도 오늘 병원 다녀오니 뱃속에 아가는 건강했어요!! 하지만 호두맘님 몸이 우선이니 몸조리 잘하시구 몸사이 접히는 부분 많이 물수건으로 열 내려주시고 미지근한물로 샤워도 자주 해주세요 ㅠㅠ 과일 많이드세요!! 수분섭취 꼭꼭!!

    1. subcomment icon

      헐 타이레놀도 없이 ㅠㅠ 고생이시네요 저도 물수건으로 닦고 세수하고 얼음팩 대고 있어요 코로나 무섭네요 ㅠㅠ 증상이 경해진 게 맞는지.. 저 3월에 3차까지 맞았는데 아무 소용 없는 것 같아요

  4. 아이구ㅜㅜ 걱정도 되고, 많이 힘드시겠어요..ㅜㅜ 생각보다 우리 아가들은 강하니까 분명 호두도 잘 견뎌내줄거에요!! 호두맘도 너무 걱정하면서 스트레스받지 마시구 음식 잘 챙겨먹구, 열내리는데만 집중하세요ㅜㅜ!

    1. subcomment icon

      우리 호두 걱정에 진짜 눈물 바람.. ㅠㅠ 혼자 아픈 거면 견디겠는데 호두 뜨거울까 봐 배에 물수건하고 얼음팩하고 하면서 눈물 나더라고요 배뭉침도 있는데 가서 볼 수도 없고 걱정돼요 ㅠㅠ 위로 감사합니다 ㅠㅠ♡

  5. 아이궁 ㅜ 저도 어제 확진되어 격리 중인데 전 기침 인후통 코막힘 때문에 정신 못 차리고 있어요 ㅠㅠㅠㅠ 저는 에어컨 시원하게 틀고 물수건 하고 있으니 38도 이하로 열 떨어지던데.. 얼른 좋아지시길!!!!

    1. subcomment icon

      목에 커터칼 부숴서 꽂아놓은 것 같아요 정말 아프네요 ㅠㅠ 저는 세수하고 얼음팩 끼고 물수건 닦고 하느라 잠을 거의 설쳤는데 계속 38.9도~39도였어요 타이레놀이 안 듣는 것 같아요 아침에 38.4도 되니까 살 만하네요.... 라베맘 님도 얼른 좋아지시길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 죽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