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8주 접어들었어요! 배콕콕하던 증상 있었는데, 자궁이 커져서 그렇겠지 하고 통증이 지속되는게 아니라서 그냥 넘겼눈데..ㅎㅎ 저 너무 무심한 엄마인가봐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요~
저번주 진료보고 잘크고 아무이상없는거 보고왔어요 근데 주말부터 뭔가 싸르르 콕콕 찌릿한통증이 있어요 다들 18주에 증상들 어떠셨어요?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가요? 그리고 태동 느끼셨나요? 태동이라도 느끼면 안심될텐테 전 아직이네요 ㅠ
댓글
8

무심하긴요 ㅋㅋㅋ그렇겟지하고 아이건강히잘있다믿으심되죠😄
중반부터는 애기가 살붙고 커간다고하니 크느라고 그런게 아닐까요? 전17주 중반인데 며칠전부터 왼쪽배가 콕콕하고있어요 태동을 기다리고있습니당

저도 유독 왼쪽이 뭔가콕콕 찌릿그래용 ㅠ저두기다리구있어요 태동^^
저는 16주인데 며칠전에 배가 콕콕하는 느낌이 몇번있었어요 보통 이시기에 나타나는 증상인가봐요..걱정되는건 어쩔수없네요ㅠㅠ

다들 그러신가봐요 ㅠㅠ
전 17주차인데 며칠 전부터 비슷하게 콕콕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자궁이 커지는 거겠지 싶다가도 걱정되긴 하네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게 잘커줄꺼라 믿으면서도 걱정되는건 어쩔수없네요 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