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ㅠㅠ 애들둘댈고 우째 병원에 4시간동안 있을수 있을까용? 고민이예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 재검떴어요
토요일날 임당검사 후 오늘 재검 문자 받았어요 ㅠㅠ 너무너무 속상하네요~ 내일 재검하러가기로 했는데 .. 너무너무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14

애 둘... 제가 찡찡거릴게 아니였네여 !! 진짜 고민되실거같아요. 혼자몸도 힘든데 아이둘을 데리고 가셔야하디니..!! 진짜 힘드려봅니다!!
잘 통과하실 거예요. 임당 전날에 푹 주무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넵 감사합니다!!
전날 산책+숙면이 도움 된거 같아요!! 먹는건 그냥 똑같이 먹었어용!! 재검 많이들 하시고 재검때 많이 통과되시니까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산책하고 왔어요 이제 숙면을 해볼까해요
아이고 ㅠ재검때는 꼭통과하실거예요

ㅠㅠ 꼭 통과됐으면 좋겠어요
잘 통과하실수있어요~~충분한수면~검사전 걷기 꼭 해보셔요~~힘내세요!!!

검사전 걷기요!!! 꼭 하고 가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