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2차했어요 초코우유먹고 다녀왔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전 질문이요!!
16주라 이번에 병원가면 성별알수있을꺼같은데 초음파 보러가기전에 초코우유먹으면 아이가 활발하게 잘 움직여서 잘 보인다고 하던데.. 그날 2차 기형아검사검사라 피뽑을 예정인데 초코유유먹고 진료가도되나요-?
댓글
12
금식하는 피검사가 아니라 식사하고 가셔도 되는 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1차 할때 검진 30분 전에 딸기우유 먹고 갔어요~ ^^ 검사하고 사진찍을때 넘~~ 춤추고 놀아서 사진 찍느라 고생하셨어요 ㅋㅋ 의사쌤은 힘드셔서 죄송했지만 한편으론 아가가 잘 놀길래 기분이 좋았어요ㅎ
저두 마시고 갔습니다^^
초코우유 일부러 먹고갔는데 얌전했어요ㅠㅠ다들 검사 받기 몇분전에 마시나요?한시간 전에 마셔서 그런지 효과가 없더라구요

저는 병원가는 차안에서 마셨어용 도착해서 진료보기 약 30분전이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