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 한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궁금해요..... 각도법 봐주세여ㅠㅠ

14주 4일이고, 오늘 아기 크기로는 15주정도 되는걸로 나오더라구요..! 원래 다음주 정기진료인데, 5주의 텀이 너무 길고.. 성별이 너무 궁금해서 다녀왔는데 의사선생님이 단호박으로 지금은 성별을 모른다며... 생식기가 튀어나와 보여도 들어갈 수 있다고..... 혹시 각도법 고수님들 ㅠㅠ 이 사진으로 각도법 가능할까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8
저는 공주님에 한 표여!🙋🏻♀️

꺅 ㅠㅠ 사실 공주님을 내심 바라는데.. 아들도 물론 다 좋지만오ㅠㅠㅎㅎㅎㅎ 감사해요💙
요건 갈라져보이는게 딸랑구같은데용~~16주이후에 한번 다시 확인해보세요!!

아악!! 딸랑구 제발..!❤️❤️
각도법은 아들인데 생식기가 갈라져보이네요..?ㅎㅎㅜㅡㅜ 다리 사이는 혹시 안찍어 주셨나요~ ㅎㅎ

다리사이 절대.. 안보여주시더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 성별로 확정 받으시길 바래요>_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