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4일 입덧..두통ㅠㅠ

15주 4일 되었어요ㅠㅠ시험관 1차로 진짜 운명처럼 꼬미를 만났는데.. 13주부터 입덧이 시작되어서 지금까지도 힘드네요ㅠㅠ 다행인건 토덧이 아니라는 거지만.. 점점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입덧약도 먹고있고, 오늘은 더 심해서 타이레놀 1알 먹었네요ㅠ 하루종일 밥도 못먹고, 체한 느낌과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ㅠㅠㅠ 오늘 새벽3시에 갑자기 속이 너무 안좋아서 깨고, 1시간마다 깨고, 밥도 못먹겠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병원을 가봐야할지ㅠㅠㅠ 진짜.. 꼬미가 나에게 와준게 너무 고마운데 솔직히 지금은 너무 너무 힘드네요ㅠㅠㅠㅠ 다들 잘 지내시나요? 입덧은 언제쯤 사라질까요ㅠㅠ

댓글

8

  1. 입덧 시작이 늦으신데 힘드시겠어요 ㅠ

  2. 16주정도 되면 서서히 사라진다는데 조금만 힘내세요

  3. 입덧이 초기부터 있던분들은 케바케지만 그래도 보통 12주면 가라앉는다고해요 근데 꼬미맘님은 입덧을 늦게 시작한지라 장담할수가없네용ㅠㅠ저도 심할땐 응급실가서 입덧수액하고 포도당 같이 맞았었거든요 살겠더라구요 그 당시에만요..효과가 그리 오래가진않았어요 진짜 징글징글했는데 지금은 먹덧으로 전환해서 그나마 다행이긴하지만 그래도 속답답하고 울렁거리는건 남아있더라구요 웩 너무 싫어요 이느낌!! 하루 빨리 끝나셨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약이에용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결국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왔어요.. 의사쌤도 입덧이 아직도 있냐고 하시더라구요ㅠㅠ이놈의 입덧과 두통..빨리 없어졌으면 좋겧네요..ㅠㅠ시간이 훅훅 지나가길 바래봅니다ㅠㅠ

  4. 저랑 주수가 완전 똑같으세여…저도 두통이 너무 심하구 밤에는 저녁을 거의 못먹고 먹으면 토해요 ㅜㅜ 아예 저녁을 토마토 갈은거나 참크래커 그리고 빈속이면 더 울렁거려서 우유 마시는데 그럼 덜 토하더라구여.. 친구가 2주 빠른데 16주부터는 조금씩 나아졌다해서 좀더 기다리고있어요.. 확실히 낮에는 저는 괜찮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힘든데 초음파보면 애는 엄청 잘자라고 있고 양수도 좋대요 너무 자책마시구 영양소 걱정되시면 토마토 많이드셔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으아아아 토토님도 그러시군요ㅠㅠ저도 두통은 없다가 14주 중간쯤부터 생겼어요ㅠㅠ16주가 빨리왔음 좋겠네요ㅠㅠ토마토 사서 먹어볼게요! 감사해요ㅠㅠ

  5. 어머 입덧이 늦게시작되셨군요 !!! 저는 6주 ~12주까지 입덧했어요 ㅠㅠ 지금은 16주인데 저때 입덧할땐 엄청 힘들었는데 지금은 또 잊어버렸어요 ㅋㅋ이래서 둘째를갖나봐여..... ㅠㅠ굼방 나아지실거예요 !!힘내세요 ❤️ 너무힘드시면 병원가셔서 수액도맞고 오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어휴..ㅠㅠ감사합니다ㅠㅠ결국 병원응급실 가기로 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