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저도 원래안그랫는데 임신하고 아아 반샷만먹어도그래요... 반의반샷먹으면 괜찮고요..근데 모카가 초코도 들어가서 진하긴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싶어서 먹었을뿐인데ㅠㅠ
오늘 점심먹고 디저트로 달달한게 너무 땡겨서 꿀호떡과 허쉬모카라떼 아이스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계속 가슴 두근거림때문에 죽겠어요 뭔가 답답하면서 숨이 차는듯한 느낌인데 한동안 안먹다가 갑자기 먹어서 그런걸까요 심장이 콩닥콩닥..잘 참다가 오늘 간만에 먹었는데 후회중이에요ㅠㅠ시간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댓글
7

그냥 아아 먹을걸 그랬나봐요 그걸 더 좋아하긴하는데..ㅎㅎ😭
안먹다 갑자기 먹어서 그런거 맞는거같네요~

저도 그런것같아요 그래서 반만마시고 버렸어요ㅠㅠ
아고 ㅜ 카페인 원래 분해 잘 안되시나봐요 ㅠ 저도 늦게 카페인 먹음 그래요 ㅠ 물 마니 마시시고 시간 되시면 산책 같은거 하시는거 추천 드려요 ㅠ

그런가봐요ㅠㅠ역시 물 많이 마셔야겠네요 감사해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럼 좀 나아질까요? 물은 보리차 수시로 마셔주고있어용!!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