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럴때 의사선생님은 앉아서 쉬라고 하쎴어요 저두 여쭤봣엇거든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아랫부분이 아파요?

저 배 아랫부분이 걸으면 좀 불편? 아파? 요 앉아잇거나 누워잇을땐 괜찮은데 일어서거나 걸으면 불편해서 제가 손으로 받치고 걸어요 괜찮은건가여??
댓글
7
저도 그럴땐 손으로 받치고 다녀요 .. 복대하면 아가가 불편한지 엄청 꼼지락 거려서요
친구들이 만삭이 되면 그 부위가 아프다고 산전복대를 하라고 조언해줬는데...아직 안샀어요. 혹시나 지속된다면 산전복대를 고려해 보아용
일어서면 저기가 아파서 천천히 구부정 일어나요 일어날때 구부정 일어나는게 습관됐어요 ㅋ
저도 일할때 좀 무리하면 저부분이 엄청 찌릿? 땡기더라구요. 어제는 집와서 누워도 주기적으로 땡겼다 풀렸다해서 걱정이었는데 괜찮은건지 정상적인 통증인지 궁금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