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게 태교라 생각해요 ㅡ 맨날 숫자만 보고 있으니 우리 애기 똑똑해 지겠네 하면서 ㅋㅋ 머리쥐어짜면서 보고서 만들고 스트레스 받고 나서도 웃스게 소리로 애기가 창의력이 넘처 날 것 같다고 주변동료들 한테 얘기 하면서 일하고 있어요 ㅡ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우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회사 마치고 집에오면 쇼파랑 한몸입니다 ㅠㅜ 티비만 주구장창 보는거 같은데 공부라도 책이라도 봐야하나 싶은데 놀기만 해서 걱정이네요ㅠㅠ 다들 태교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댓글
8
저는 직업상 바느질을 많이 해서.. 그냥 이게 태교려니~ 하고 아무것도 안해요ㅎㅎ 그냥 쉬는 날 한번씩 노래 틀어놓고 스트레스 풀겸 큰소리로 노래 불러요ㅎㅎ 엄마가 즐거운게 제일 좋은 태교라고 하잖아요~ㅎㅎ
저는 집에 있는데도 따로 태교가 안되네요. 원래 드라마 티비도 잘 안보고 노래도 안들어서요.ㅠㅠ 가끔 노래 들으면 우연인지 노래나올 때 태동있는거 보며 아 음악 많이 들어야지 해도ㅋㅋㅋㅋ안들어요😂😂 대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산책? 운동? 은 꾸준히 하려고 노력한답니다. 주무시기전에 간단한 스트레칭 같은 것만 하셔도 태교 아닐까요?^^
특별히 하는 건 없고, 그냥 제가 좋아하는 음악 듣고 제가 좋아하는 책, 드라마 보고 해요. 대신 평소에 아가에게 말을 자주 하는 편입니당 ;)
저는 휴직하고 집에 있는데 세끼 챙겨먹고 집 치우기도 벅차네요 ㅎㅎㅎ 태교는 ... 무리ㅜ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