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 하셔서 주수 사진도 예쁘시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배크기

부끄럽지만.. 다른 맘님들은 배크기가 어느정도이신지ㅜㅜ 전 왜 벌써 윗배도 나올까요.. 밥을 먹어서그런가.. 그냥 제 배인거같지만ㅜㅜ 처음으로 찍어본기념으로 올려봅니다!!
댓글
12

앗정말요ㅜㅜ? 너무 감사합니다....😭❤️
둘째인데 저도 배가 많이 나왔어요🤣

전 초산맘인데도흑흑 ㅠㅠ
저도 15주차 들어서자말자 배가 무섭게 나오더라구요ㅋㅋ14주차까진 없었는데말이죠

마자용 갑작이 후욱~ 여전히 사타구니랑 배가죽이 이젠 누워있어도 땡겨요ㅜㅜ
앗 ㅋㅋ 저도 오늘 찍었어요! 오늘 주수사진 찍는 날인가요~ 늘씬 늘씬 부럽습니다ㅠㅠ

처음 찍어봤는데 기분이 묘하드라구용 ㅠㅠ 칭찬 너무감사합니다!!!
우와 왜캐 늘씬하신가욧..부럽게ㅠㅠ 저는 짜리몽땅에 16주넘었지만 아주 배가 남산만해요🤣🤣🤣 희한하게 요며칠 입이 짧아져서 전보다 그렇게 먹지도않는데 체중도 다시 돌아왔구요 애기가 큰건지 제 똥배인지..오늘은 또 화장실 들락거리면서 ㅅㅅ 두번이나했는데도 그대로 나와있어요 소화불량인지 도무지 헷갈리더라구요

앗 ㅠㅠ감사합니다!! 진짜 배가 딱딱한걸로 봐선 애기배같기도하고 윗배는 제배인듯한데 그냥 애기만 잘 커준다면 바랄게 없겠어용!^^ 쑥쑥맘님도 건강 잘챙기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