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기전 달달한거!

초음파 보기전에 다들 초코우유 많이 드시던데 저는 토덧때메 우유 그런건 못먹는데 뭘 먹고 가는게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1차 기형아때도 그냥 얼음물만 마시고 좀 걷다가 검사하고 그랫는데...활발하게 움직이는게 보고싶네여..코로나 격리해제후 처음 애기 보러가는데 ㅠㅠ

댓글

11

  1. 저도 초코우유 별볼일 없었어요ㅋㅋㅋ

  2. 달달한게 들어가면 활발해지는거라 마시는게 힘드시면 사탕같은거 물고 해보세용ㅋㅋㅋㅋ

  3. 이거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ㅠㅠㅠ 저도 우유만 마시면 토를 해서 우유는 못마시고ㅠㅠ 그냥 공복이거나 간단하게 아침 먹고 가긴 하는데, 엄청 움직여대더라고여..ㅋㅋㅋㅋㅋ 초음파 본다고 의사선생님이 꾹 누르면 싫은듯이 뿌엥 하고 휘적휘적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4. 저는1차때 토덧참고 초코우유먹었는데 잠만자고 다리도 꼬더라구요 2차때에는 안먹고 기침 많이하고 병원좀 서서 걷다가 들어가니 깨있더라구요!!

  5. 저는 매번 아가가 돌아누워서 별로 움직임이 없어가지구 새콤달콤 먹고 들어갔어요!!ㅋㅋㅋ 근데도 별로 움직이지 않더라구여..ㅋㅋ 다음엔 초코우유를 먹어볼까봐용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