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정말 얜 언제 자나 싶을정도로 온 종일 느껴질때도 있는데, 제가 일을 좀 하거나 피로가 쌓인 날은 같이 피곤한지 아가 있는거 까먹을만큼 조용한편인거 같아요~~ 푹 쉬어주고 다음날되면 또 활발해지구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어느정도로 느끼세요?
오늘로 딱 24주됐어요~ 진짜 뱃속에서 우다다다 엄청나요 잉어가 팔딱이는거같다는 비유 많이들 하시던데 ㅋㅋ 진짜 갓잡은 횟집 생선마냥 발로차는지 손으로차는지 한번 움직이면 태동이 장난아니에요 아기가 뭐가 불편해서 그런건가 걱정스럽기도 하구요 다들 태동 어느정도로 느끼세요??
댓글
15
ㅋㅋㅋㅋ저도요 잉어가 팔딱팔딱이라는 비유가 찰떡이네요
저도 우다다다 거려서 손으로 치는건가 복싱선수가 되려나.. 싶더라구여

탈퇴한 유저
저는 옆으로애기가 있을때 양쪽살이 무한으로늘어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매끈쭉쭉 밀다가 뚫고나올거같아여….. 느낌이 좋진않아요 ㅋㅋㅋ

저는 배꼽근처에서 노나봐요ㅋㅋ 주수가 좀더 나가면 진짜 뚫고나올거같겠죠ㅋㅋ 벌써두렵네용ㅋㅋ
저는 근육 경련 같은 느낌이에요 ㅋ 눈떨릴때 뜨드드 느낌이 배꼽아래서 ㅋㅋ

엇 마자요 경련느낌인데 조금더 달달달 떨리는느낌~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