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매일 밤새요...기본 4시 5시 되야 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잠이안와요....
댓글
4
저도 22주-23주째 불면증이 왔었어요🥲 졸린 느낌이 들다가도 침대에 누우면 잠이 깬듯 아예 잠이 오지 않더라구요ㅜ 비타민D가 부족해서 그럴 수도 있다고 해서 영양제 섭취 꾸준히 하고 낮에 활동량 늘리니까 지금은 밤에 잘 자고 있어요
저도 그랬는데 ㅜㅜ고통이죵...그래서 요즘은 남편이랑 밤에 30분넘게 산책하면 피곤해서 잘자여ㅋㅋ
저도 24주부터 못자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