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쓰던거써요 ㅋㅋ 바꾸려다가 말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샴푸랑 바디워시
샴푸랑 바디워시 임산부용으로 쓰시나요..? 아니면 쓰시던거 쓰시나용?
댓글
9
쓰던거요! 저도 이부분 궁금해서 담당의사샘께 여쭤봤는데 상관없대요. 오히려 다른걸로 바꾸다가 그게 더 피부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 기존거써도 아무런 피부증상이 없으면 기존에 썼던걸로 쓰는게 좋대요^^
쓰던거 다 쓰고 향없는걸로 다 바꿨어요 냄새땜에 씻으면서 토할거 같더라구요;;;
저는 초기부터 좀 찝찝해서 화해에서 성분보고 기초라인 샴푸 바디워시 다 바꿨어요! 기초는 토너는 에뛰드 순수 에센스 수분크림은 기존에쓰던 에스트라 성분 좋아서 그대로 쓰구요. 샴푸는 청미정 다시마 샴푸, 트리트먼트 쓰구요. 바디워시, 비누는 닥터브로너스 베이비라인 씁니다~^^ 화해 어플 추천해요!
저도 그냥 쓰고 깨끗히 잘행궈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