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만되면 ..

11주 4일차 입니다ㅠㅠ 왜 온종일 괜찮다가 저녁만되면 자려구 양치하구 누울때쯤이면 입덧이 시작될까요 ㅠ ㅠ 초반에 심했다가 이제 좀 괜찮아지나 싶었는데 요몇일 진짜 잠들기 직전까지 너무 힘드네요ㅠㅠ 저처럼 저녁에 유독 입덧 심해지시는 분 있을까요??ㅠㅠㅠㅠ 도와주세여ㅠㅠㅠㅠ

댓글

19

  1. 저도 요즘 저녁무렵부터 속이 울렁거려서 힘드네요ㅠㅠ전 얼음물고잇어요...그럼 조금이나마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신박하네욤?!?! ㅋㅋㅋㅋㅋㅋ 저두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

  2. 저요저요!! 저녁부터 아침까지가 제일 고비인 13주차 예비맘이에요 ㅠㅠ 저도 너무 알고싶어여... 왜 저녁만되면 속이 꽉막힌것처럼 답답하도 머리아프구 니글거리고 ㅠㅠ 죽겠네요.. 차라리 토를 하고싶은데 하고싶을땐 나오지도않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되도록 토 안하려고 참으니 자꾸 입엔 침만고이고 ㅠ 그래서 더 속도안좋고 오늘도 그냥 누룽지만 먹구있어요..

    2. subcomment icon

      ㅠㅠ 근데 주변에서 토하더라도 먹고 토하라고 하더라구여.. 정말.. 엄마되기 힘드네욤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 없는 편인데도 항상 저녁먹고 소화 다 되는 밤10시부터 속이 안 좋아요 ㅠㅠㅠ 그냥 물좀마시고 누워서 견디다 잠들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진짜 견디다가 마지못해 잠드는수준..

  4. 저는 11주 3일인데.. 저도 낮에는 참을만하다가 저녁때되면 토하고 속이 미치겠고 거울보니 퀭하고..ㅠㅠ 진짜 내가너무 안쓰러보여서 저번주에 입덧약받아왔어요. 진짜 입덧때문에 속 느글거리고 잠도 깨고 그랬는데 진짜꿀잠잣어요. ㅠㅠ 그제누 까먹고 안먹었다가 고생했어요. 약 안먹고 참아보려고햇는데 선생님께서 엄마몸 상하면서까지 하지말라면서 약주신거라 진짜 왜 이제까지 참았나싶어요. 진짜약먹으니까 살맛나요.ㅠㅜ 고기냄새도 생각도 역햇는데 소고기조금먹었어요.ㅋㅋ 저는약 강츄에요.ㅠㅜ

    1. subcomment icon

      전 12주차에 입덧약 받아왓는데... 저랑은 안맞나봐요.. 입덧약만 먹으면 토해요 ㅠ

    2. subcomment icon

      내일 병원가서 한번 말씀드려봐야겠어요ㅠㅠ

  5. 저도 그랬어요~~ 11주 4일차면... 조금만 참아요ㅠㅠ 13주부턴 좀 괜찮아져요ㅠㅠ 저도 입덧약 먹었는데 확실히 사람다워 지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 30분정도 남편이랑 산책 좀 했어요 그럼 피곤해서 씻으면 뻗어요

    1. subcomment icon

      아ㅠㅠ 시간이 너무안가네요 하루죙일 집에만 있어수 그런건가 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까지는 그나마 괜찮은데 저녁만되면 속이 뒤집어져요.. 저녁에만 유독 이러니까 혹시나하고 이상해서 ㅠ 글한번 써봤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녁만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