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위에 엘리님처럼 엽산제랑 철분제를 한번에 받았어요 보통 16주에 갈아타는건가 보군요!! 알려주신분들 모두 감삽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6일차에요
지금은 엽산만 먹고있는데요 철분제는 언제부터 먹나요?
댓글
5
16주까지는 엽산제 먹구요. 16주부터 철분제 먹어요~
저는 6주에 보건소 갔는데 엽산이랑 철분 잔뜩 주더라구요. 현기증도 나서 그냥 그때부터 매일 먹고 있어요. 철분제를 엽산.오메가3랑 같이 먹으니까 속이 너무 이상해서 나중에 따로 먹고있어요..
병원에 문의해보니 12주부터 철분제 먹어도 되는데 입덧을 할 수가 있어서 먹어보고 조절하면 될 거 같습니다~~
보건소에서는 16주에 철분받아가라하시던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