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냉이많이나와서 균검사했는데 이상없었어요 그런데도 계속 노오란냉이 많이나오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분비물(노란냉)
7주차때 갈색+노란냉이 팬티에 자꾸 묻어서 병원에서 질소독했는데요 지금 10주차인데 노란냉이 계속 팬티에 묻어나는데 어디 감염된건가요? 질세정제 안쓰고 저녁샤워할때 물로만 닦습니다. 너무 자주씻어도 안좋다고 해서요.. 노란냉나오신분 계신가요?
댓글
7

몇주차세요?

11주3일째에여ㅎ
저도 노란냉 나오고 미친듯이 가려워서 말씀드렸더니, 곰팡이균같다고 자주 그렇다고 말씀하시고는 혹시 다른 균이 있을지 모르니, 소독하면서 균검사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결과가 일주일걸리는데, 균있으면 약먹어야하는 경우도 있대요. 일단 최대한 씻고 잘 말려주시고 계속 습하지않게 시원하게 해주세요. 그러니 간지럼도 없어지고 냉도 덜하더라구요. 계속 그러시면 균검사 받아보세요
전 조금씩 나오긴 하는데 자연스러운거라고 의사쌤이 그랬거든요~ 오히려 아예 안나오면 불안한...? 혹시 너무 걱정되면 진료가서 여쭤봐요~~ 그리고 임신중 질세정제는 안좋아서 저도 물로만 해요

탈퇴한 유저
세균검사 하셨나요? 그게 제일 정확할것같아요 제 경험상 균,염증없어도 이따금씩 밑이 콕콕거리고 노란냉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저는 어느 하루 너무더운날 좀 걸었더니 면역력약해졋는지 그날저녁 냉이 좋지않앗는데 균검사결과는 좋아서 그냥 맘편히있어요 검사해보시는게 제일 마음건강에도 좋아요

참! 질소독할때 균검사도 같이했는데 이상없데요 그럼 안심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