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분비물(노란냉)

7주차때 갈색+노란냉이 팬티에 자꾸 묻어서 병원에서 질소독했는데요 지금 10주차인데 노란냉이 계속 팬티에 묻어나는데 어디 감염된건가요? 질세정제 안쓰고 저녁샤워할때 물로만 닦습니다. 너무 자주씻어도 안좋다고 해서요.. 노란냉나오신분 계신가요?

댓글

7

  1. 저도 냉이많이나와서 균검사했는데 이상없었어요 그런데도 계속 노오란냉이 많이나오네요

    1. subcomment icon

      몇주차세요?

    2. subcomment icon

      11주3일째에여ㅎ

  2. 저도 노란냉 나오고 미친듯이 가려워서 말씀드렸더니, 곰팡이균같다고 자주 그렇다고 말씀하시고는 혹시 다른 균이 있을지 모르니, 소독하면서 균검사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결과가 일주일걸리는데, 균있으면 약먹어야하는 경우도 있대요. 일단 최대한 씻고 잘 말려주시고 계속 습하지않게 시원하게 해주세요. 그러니 간지럼도 없어지고 냉도 덜하더라구요. 계속 그러시면 균검사 받아보세요

  3. 전 조금씩 나오긴 하는데 자연스러운거라고 의사쌤이 그랬거든요~ 오히려 아예 안나오면 불안한...? 혹시 너무 걱정되면 진료가서 여쭤봐요~~ 그리고 임신중 질세정제는 안좋아서 저도 물로만 해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세균검사 하셨나요? 그게 제일 정확할것같아요 제 경험상 균,염증없어도 이따금씩 밑이 콕콕거리고 노란냉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저는 어느 하루 너무더운날 좀 걸었더니 면역력약해졋는지 그날저녁 냉이 좋지않앗는데 균검사결과는 좋아서 그냥 맘편히있어요 검사해보시는게 제일 마음건강에도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참! 질소독할때 균검사도 같이했는데 이상없데요 그럼 안심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0주차 분비물(노란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