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아들..제가 원하는 남매...예요 ㅎㅎ 아직 성별을 모르지만 사실 딸 아들 다 좋긴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하고.. 성별도확인^^

토요일 16주0일 2차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요~ 잘크고있나 초음파도보고 피도뽑고ㅋ 무엇보다 성별을 알게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딱봐도 아들이죠? 맞아요 아들맘됐어요^^ 첫째가 딸인데 남동생이 생겼네요. 아들 원하시는맘들 기운 팍팍 받아가세요^^♡
댓글
12

첫째신가요? 딸 아들 다 괜찮잖아요~ 그다음에 남매를 노려보세요ㅋ 바라는데로 될거예요 꼭!ㅋ
같은 아들맘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우리 둘째 태명이랑 같네요 쑥쑥이ㅋ

요즘 쑥쑥이라는 태명을 참 많이 만나는것같아 너무 좋아용❤️

맞아요~ 많이보이더라구요^^ 첫째는 튼튼이였고 둘째는 쑥쑥이^^ㅋ
남매맘 딱 좋네요ㅎㅎ저도 첫 아들인데 둘찌는 여동생이 생겼으면 좋겠어용

5살 딸내미는 여동생을 원했지만 엄마인 저는 남매도 좋답니다^^
딸과 아들 너무 좋네요 ! 저도 아들랑구맘입니다 축하드려요 😍

네~ 어차피 성별은 신의영역이니 상관없었긴한데 딸이있으니 아들하나 있는것도 골고루 좋을거같아요^^
아들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