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요일에 가는데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ㅠ 저 문자 받고 싶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통과 🥳

오늘로 16w3d 차 토랑이맘입니당 2차 기형아 검사를 저번주 목요일 하고 왔습니다 유튜브봐도, 여기저기 주수 비슷한 맘들 고민글들을 보면 아기가 정상인데두 2차 기형아 검사가 고위험군뜨는 경우를 봐서 .. 내심 걱정을 했었어요 🥺 근데 오늘 아침 똭~! 결과 통보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용 ^^ 철분수치도 정상 ! 입덧도 없고 별다른 증상없이 너무 편한 임신기간을 보내게 해주는 토랑이에게도 너무 고마워용🥰 이제 곧 남은 임당검사도 무사통과하면 넘 좋겠어용🙏 이제4주뒤 20주차때 가야하는데 그때까지 하이베베로 존버합니다... 💗
댓글
14
축하드려용 다다다 정상입니다~~❤️
부러워요 ㅠㅠ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가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ㅠㅠ

좋은 생각 긍정적인 생각 많이 하세요 ! 아기가 꼭 좋은 결과 안겨줄꺼예요 💝
부럽네요ㅠ저 다음주수요일날 2차기형아검사인데 긴장되요ㅠㅠ토랑이맘님 기운받아서 갈께요^^

그맘 너~무 잘 알아요ㅜㅜ 꼭 무사통과 기원합니다 꼬미맘님 🙏
너무 부럽네요~ 저도 다음주 검사하는데 걱정이 태산이에요

유진님 좋은 결과있기를 바래요 !! 응원하겠습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