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너무계속쪄요ㅠ

아기만 건강하년 신경안쓰려구 정말 스트레스 받지않기위햐 노력하고는 있는데요.. 눈뜨고 매일 500그람씩 늘어있는 요며칠이 왜이리 신경이 쓰이는지.. 원래 키도있고 체격도 큰편이긴한데 그만큼 살이 붙으면 허리랑 무릎이 아프거든요 갑자기 훅 찌지만 말자, 천천히 찌자 그렇게 마음만 먹었는데.. 마음만 그렇고 사실 케익도먹고 빵에 아이스크림에 과일에.. 먹고싶은건 사실 거의 먹고사네요; 참는건.. 빙수정도네요 자업자득 이겠지만 구냥 오늘 유독 우울해서 끄적여봤어요.. ㅠ 아침부터 꿀적해지시게했다면 죄송해요

댓글

25

  1. 저는 빙수를 못참아서ㅋㅋㅋㅋ우유에 메이플 시럽 조금 넣고 세시간 얼려서(스테비아나 에리스리톨은 어떤 영향 줄 지 모르겠어서 ㅠㅠ) 컬리에서 산 단팥죽 조금씩 짜서 같이 먹어요 ㅠㅠ

  2. 24주까지 4킬로 쪘는데 25주-26주 사이에 3킬로 쪘네요 ㅜㅜㅋㅋㅋㅋ

  3. 저도여..ㅎㅎㅎ 하 먹구싶은더 와구와구 먹구 후회하고 🥲 일하다가 수축와서 못하고 있어서 더 그런거같구.. 거울 속 제가 너무 못생겨서 우울해여 아가 건강히 낳구 우리 다같이 잘 빼봐요!!!

  4. 주수랑 몸무게 얼마나찌셧어요..? 저는 26주 차인데 10키로 그냥찐거같아요 입덧이없엇거든요. 근데 요즘은 진짜 옷입는게 너무 짜증나요. 큰옷 사기도 싫고 낳고 빠질까 이렇게 쪗는데 싶고 ..

  5. 누구나 다 공감하실거같아여 전 햄버거가 너무 먹고싶어서... 비건패티 사서 해먹었는데 맥도날드 맛이 나서 혼자 만족의 미소를 지었네요 뭔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은 대체 할 수 있는것이 있을거예요~우울해하지 마세요~홧팅요~!!

    1. subcomment icon

      저 우유빙수가 매일매일 먹고싶어욬ㅋㅋㅋㅋ 원없이 질리도록여 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우유니까....괜찮......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얼려서 집에서 해드셔보세요~~ 생각보다 과일이랑 시리얼만 넣어도 맛있어요!

    3. subcomment icon

      우유는 짠거먹고 먹으면 붓기빼주는거라 팥넣고 연유넣고 그런거아님 괴안을수도 있어요 그죠?ㅎ

    4. subcomment icon

      팥넣고 연유들어간 우유빙수요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