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빙수를 못참아서ㅋㅋㅋㅋ우유에 메이플 시럽 조금 넣고 세시간 얼려서(스테비아나 에리스리톨은 어떤 영향 줄 지 모르겠어서 ㅠㅠ) 컬리에서 산 단팥죽 조금씩 짜서 같이 먹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너무계속쪄요ㅠ
아기만 건강하년 신경안쓰려구 정말 스트레스 받지않기위햐 노력하고는 있는데요.. 눈뜨고 매일 500그람씩 늘어있는 요며칠이 왜이리 신경이 쓰이는지.. 원래 키도있고 체격도 큰편이긴한데 그만큼 살이 붙으면 허리랑 무릎이 아프거든요 갑자기 훅 찌지만 말자, 천천히 찌자 그렇게 마음만 먹었는데.. 마음만 그렇고 사실 케익도먹고 빵에 아이스크림에 과일에.. 먹고싶은건 사실 거의 먹고사네요; 참는건.. 빙수정도네요 자업자득 이겠지만 구냥 오늘 유독 우울해서 끄적여봤어요.. ㅠ 아침부터 꿀적해지시게했다면 죄송해요
댓글
25
24주까지 4킬로 쪘는데 25주-26주 사이에 3킬로 쪘네요 ㅜㅜㅋㅋㅋㅋ
저도여..ㅎㅎㅎ 하 먹구싶은더 와구와구 먹구 후회하고 🥲 일하다가 수축와서 못하고 있어서 더 그런거같구.. 거울 속 제가 너무 못생겨서 우울해여 아가 건강히 낳구 우리 다같이 잘 빼봐요!!!
주수랑 몸무게 얼마나찌셧어요..? 저는 26주 차인데 10키로 그냥찐거같아요 입덧이없엇거든요. 근데 요즘은 진짜 옷입는게 너무 짜증나요. 큰옷 사기도 싫고 낳고 빠질까 이렇게 쪗는데 싶고 ..
누구나 다 공감하실거같아여 전 햄버거가 너무 먹고싶어서... 비건패티 사서 해먹었는데 맥도날드 맛이 나서 혼자 만족의 미소를 지었네요 뭔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은 대체 할 수 있는것이 있을거예요~우울해하지 마세요~홧팅요~!!

저 우유빙수가 매일매일 먹고싶어욬ㅋㅋㅋㅋ 원없이 질리도록여 ㅋㅋㅋㅋ

우유니까....괜찮......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얼려서 집에서 해드셔보세요~~ 생각보다 과일이랑 시리얼만 넣어도 맛있어요!

우유는 짠거먹고 먹으면 붓기빼주는거라 팥넣고 연유넣고 그런거아님 괴안을수도 있어요 그죠?ㅎ

팥넣고 연유들어간 우유빙수요 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