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언니두 담당의사쌤 바꿧다구 하더라구요 오히려 스트레스 덜 받고 그래서 애기한테도 좋은거 같아요 엄마 맘이 편해야하니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선생님 바꾸고 싶은데ㅜㅜ
그냥 대충 얘기하시는거 같아서 병원 선생님 바꾸고 싶은데 바꿔도 뭐라 안하시겠져?,,,ㅠㅠㅠ
댓글
5
저 처음에 병원가서 의사쌤만 3번 바꾸었어요 근데 간호사 분들도 별말씀 안하셨고 그냥 쌤이랑 잘 안맞으세요? 이정도만 말씀하시더라구요 다른분들도 많이들 바꾸신다구요 세번째 만난 의사쌤이랑은 너무 잘맞아서 잘지내구 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당연한 권리에요~ 다른것도 아니고 내새끼 받아주실 분이잖아요??? 편하게 생각하시고 얘기하세요 ㅎㅎ
뭐라 못하시죠 쌤마다 저랑 스타일이 맞는분이 달라서 바꾸셔서 편하게 진료보는게 좋으실거같아요~
친구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다 바꿨는데 잘바꾼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간혹 큰 병원같은 경우는 같은 과 내에서 교수 변경 불가능일 수 있으니 알아보세요
저도 당직 때 선생님이 더 나은 것 같아서 원무과에 물어보니 된다고 하셨어요. 편한 마음으로 진료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