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동 위치가 아랫쪽으로 바껴서 검진때 여쭤보니 애기가 똑바로있어서 발이 밑에 가있어서 그렇다 하더라구요 ㅋㅋ 많이 걸으셔서 아가도 휙~ 자세를 바꾼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위치가 밑에쪽으루 ㅜ
25주차 무사히 들어와서 차로 3시간거리 태교여행 왔어요 ! 3일째 평소보다 많이 걸어다니긴 했는데 오늘 태동 위치가 아랫배쪽으루 바꼈어요ㅜ 원래 최근 갈비뼈 부근에 있었는데 위치는 상관없는건가여?ㅜ 괜히 제가 아가 피곤하게했나 싶어가지구ㅜ 여행와서 그런지 이렇게 일찍 깨서는 평소보다 잘 못잤거든여ㅜ 태동 밑에서 많이 느끼시는분들 어떤지 궁금해여ㅜ
댓글
15

그랬을수도 있겠네용 원래는 머리가 아래쪽으로 있었는뎅... ㅋㅋㅋ 감사해용 ~!😊
저 매일 밑에서 느껴져서 걱정되서 병원다녀왔더니 경부길이도 4센치로 좋구 ! 역아인줄 알고 걱정했는데 머리로 치는 거라고... ㅋㅋㅋㅋㅋ넘 걱정 마셔요

ㅋㅋㅋ머리로 친다니 넘 기여운거아니에요? ... ㅋㅋㅋ저두 휴가마지막밤 쉬면서 잘 즐기구있어요.... 감사해요 😊

저도 휴가 다녀오는길인데 거의 10시간을 차타고....... 아기는 생각보다 강해요!
저 경부길이 검사할때마다 4.1~3.8정도 나오는데 저도 항상 아랫배쪽이나 근무하거나 퇴근하고 집에오면 팬티라인쪽에서 느껴져요 조금쉬면 올라오는거 같구요ㅎㅎ 푹 쉬시면 괜찮아질거 같아용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용ㅎㅎ

찰떡맘님 감사해요 저두 최근 휴직하구 집에서 쉬면서 보냈었는데 많이움직이면 아가가 밑에있나?? 싶기두하네요ㅜ 이번주 임당 재검으로 병원 다시 가는뎅 확인해볼게요! 우리같이 순산해여!!😊
저는 경부길이 다 정상인데 아랫배, 방광, 항문 주변까지 태동이 느껴져요. 아마 머리 위로 팔을 드는게 아닌가 싶은데… 태동 위치로 너무 걱정하진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저두저두 오기전까지 경부 4센티!!ㅜ 넹 조심조심 돌아갈게요 우리모두 순산해요!!😊
저도 3시간 거리 여행할땐 휴게소 마다 쉬었던거같아요 25주차면 30주차까지는 계속 아기위치가 바뀔수있으니 걱정마라더라구요 주변분들이요~ 생각보다 아기는 아주 강한거같아요~ 전 교통사고나고 바로 초음파하러가니 하품하고있더라구요~~ㅎㅎㅎ 피곤하면 걷기는 바로 중단~ 바로 쉬시도록 하심 될것같아요~~^^

이렇게 답글 보니 조금 안심이 되어용ㅜ 이제무리않구 집에조심히 돌아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