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들도 머리큰데ㅋㅋㅋ선생님께서 이게 서양 애기들 기준이라 동양애기들은 상대적으로 큰 것처럼 나온다 하셨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머리크기
25주4일차 임당검사겸 초음파보고왔어요 그런데 태아 머리 직경이 6.88센치.. 27주차 머리크기로 나오더라구요^^;; 신랑이랑 너무 커서 걱정이네야.. 다른 아가들도 그런가요?
댓글
7
ㅋㅋㅋ 저희 아가두 그래여.. 슨생님이 타고난거같다구.. 아가가 크다구... 건강하게만 태어나면 되는거죠 뭐!
ㅋㅋㅋㅋ저는 배둘레 키키 근데 1주정도 차이나고 하는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다 완성된게 아니라서!!! 건강하면 되죠!!!
정확하지 않다고 하셔서 그것만 믿고 있어요.. 딸인데ㅜㅠ 엄마는 소두인데 아빠가....머리가 커서 무서워요 반반이라도 섞이면 중간은 될텐데...

탈퇴한 유저
저는 25주 머리가5.88인데 배가 ㅋㅋㅋㅋ한주수커서 또래중가장커서 .. 외계인인상태네요 ㅋㅋㅋㅋ 너무잘먹었나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