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받으러 가야하는데ㅠㅠ전날 몇시부터 금식하셧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통과!!!
네 번 피 뽑은것 중에 하나만 높다고 임당은 아니래요!!!!!! 아싸 ㅋㅋㅋ 그래도 너무 단거 많이 먹지 말라고 하시네요~~ (원래 잘 안 먹는데 ㅜㅜㅜ) 임당 전에 식단조절 아예 안 했어요~ 심지어 임당 재검 뜬날 넘 속상해서 초코렛 먹...... 운동도 따로 추가해서 하진 않고 평소 하던데로 검사받았어요! 재검 전날 푹 쉬긴 했어요~~~ 재검받을 때 넘 힘드니까 ㅠㅠㅠ 재검 받으시는 분들은 전후로 푹 쉬세요!!!!!
댓글
8

9시부터 금식했어요~
고생하셨어요ㅜ 저도 재검끝나고 점심으로 짬뽕에 스벅가서 초콜림 칩 크림 프라푸치노 벤티사이즈 벌컥벌컥 했네요.. ㅋㅋㅋ
맘고생 많으셨어요😖💓
요즘 임당 검사가 화두같아서 점점 두렵네요ㅋㅋ원래 별 생각없었는데🤣
축하드려여~~~!!!!!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