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고생하셨어요~ 저도 지난주에 재검했는데, 결과 다음날 문자로 정상이라고 오더라구요~! 근데 마지막 채혈하고나니 진짜 식은땀나고 어지럽고 ㅠㅠ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하고왔어요~
어제는 임당재검할생각에 막막하고 짜증도나고 그랬는데 오늘 막상 검사하고나니까 홀가분하고 확진되면 모 관리하지 이렇게 생각하게되네요~ 하지만 임당재검은 정말 할게못되는거같아요 진짜 너무 힘든 3시간이였어요 !!!! 식음땀도나고 너무 힘들어서 의자에 앉아 기다리기 힘들어서 차에가서 자고 다시 가서 채혈하고 하니까 오히려 금방지나간거같아요 다른분들은 검사결과 바로 알려준다는거같은데 저는 2-3일정도 후에 알려준다고 하네요. 통과하면 너무 좋겠지만!!!! 임당판정나도 그냥 관리해야죠!! 이렇게 생각하니 아주 맘이 편해요 ~
댓글
6
고생하셨어요ㅜ 저도 재검할때 잠깐 속이 안좋았는데 입 헹구고는 괜찮아서 신랑이랑 우영우 보면서 견뎠어요ㅎㅎ 통과되도 출산전까지는 관리하는게 좋다고하니 저도 맘편히 먹고 재검 했어유ㅎ 좋은결과 있을꺼예요🙂

그죠? 맘편히 먹고 열심히 관리해야지 하고있어요~

넹넹 저도 통과는 했지만 먹는거 좀 신경쓰려구요~ 계속 라면 달고 살았거든요ㅜ 오늘 집에갈때 반찬가게들려서 나물반찬 사가려구요ㅎㅎ 잡곡밥에 나물로 건강하게 한끼해야겠어요^^
검사받으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진짜홀가분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