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어제^^통과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어제했어요
결과를 기다리고있어요
댓글
4
두근두근..제일 떨리더라고요 ㅋㅋㅋ
두근두근 잘 나오실거에요! 저는 다음주인데 괜히 대신 떨리네요
결과 잘나오실거예요~~홧팅입니다~~ 저기 써있는것처럼 저도 25주차에 파마했어요ㅎ 파마해서 문제생겼다는글은 못봐서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