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ㅎ 신랑분이랑 여느님 너무 멋지시네요ㅎㅎ 힘들긴하겠지만 아기 생각하면 뭔들!!ㅎㅎ 관리 잘하셔서 같이 순산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확정
첫 검사에서 158받구 재검하니 공복과 3시간후는 정상인데 1시간후, 2시간후가 많이 튀어서 결국 확정받았습니다 ㅎㅎ 오히려 잘됐다고 생각하려구용.. 아침마다 라면먹고 밥말아먹구 외출하면 팥빙수먹구... 식사후에 과일먹구 초콜렛먹고 마구잡이로 살았거든용 ㅎㅎ 뭔가 경각심도 일고 우리아기랑 제 건강을 위해서 막달까지 열심히 관리해보려구용! 남편이 아침에 카톡으로 "관리해서 나랑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요 누나" 이렇게 화이팅도 해주네용~ 내일 남편이랑 내과가서 같이 상담받기로 했어요! 임당확정받으신분들 다들 힘내서 관리 잘 해보아용 :D
댓글
7
저도 임당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 이제 건널수없는강이니 결과나오고 관리를 철저하게 하려고요!!
관리 잘하면 돼요!! 오히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 입니다 ㅎㅎ
관리하면서 임신기간 지내면 오히려 건강하다고 하더라고요!! 긍정적인 마인드 존경해요 ㅠㅠ❤️🔥 우리 모두 출산까지 화이뜅!!!!
저두지난주토욜확정받고월욜날임당기기받아왔어요.측정기기는90%지윈된다고하네요. 여느님관리잘해서순산하자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