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 안 풀릴때

25주인데 배뭉침이 한 번 있고나면 잘 안 풀리더라구요 다들 이 시기에 그러실까요? 태동은 잘 하는데 병원 가봐야 할까요?ㅠㅠ

댓글

10

  1. 저 지난주에 배뭉침이 하루종일 안풀려서 병원 갔었는데, 주기적으로 뭉쳤다 풀렸다하면 무조건 병원가야하고 오랫동안 뭉쳐있는건 비교적 괜찮다고 하셨어요. 15분 이상 걷지말래요~

  2. 저도 배뭉침이 심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컨디션도 좋았어요. 근데 그게 수축(조기진통)이었어서 경부길이도 짧아지고.. 결국 입원중입니다. 병원가서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3. 뭉치면 배 따뜻하게해주고 왼쪽으로 누워서 아가도 힘들까봐 토닥토닥 해주다보면 금새 풀리더라구요~ 덥지만 배만이라도 이불+따뜻한손(요즘 손발 뜨거워죽겠는데ㅠ 아가는 좋아하네요)으로 따뜻하게 해주면 좀 금방 풀리는거 같아요~~

  4. 저 어제 또 수축 오는거처럼 너무 아파서 물 많이 마시고 누워있었더니 한시간 정도 후에 괜찮더라고여 ㅜㅜ 오늘 오전에 병원 다녀왔는데 선생님께서 배뭉친게 풀리면 괜찮은거라고 앞으로 자주 그럴거리고 하시네여 ㅜㅜ 그럴 시기인가봐여

  5. 오오 저도 어제 배뭉친게 잘 안풀리더라고요ㅠㅠ..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밤새 낑낑거렸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