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14주4일인데 원래이렇게 증상이없나요?ㅋ

제가 입덧도 없었고 단지 입맛이없어요ㅠ예전만큼 식욕이 왕성하진 않아요ㅠ그리고 가슴통증하고 소변자주마려운거 빼고 다른증상이없는데 우리애기는 잘있겠죠?ㅋ무소식이 희소식인데ㅋ또 다른증상이없어서 다음주에병원가는데 한달에 한번가니깐 엄청걱정되네요ㅠㅠ태동느끼기 전까지는 저처럼 다 이런거죵?ㅋㅋ

댓글

24

  1. 저도 요즘 가슴통증이랑 화장실 자주가는거 말곤 없어요. 딱히 먹고 싶은 음식도 잘 없구 있으면 먹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랑똑같으네요ㅎ저희 아기들 잘크고 있는거 같네요^^ㅎㅎ

  2. 네네 딱 그정도 밖에 없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다들 증상이 비슷한가봐요ㅎ

  3. 우와 정말 부러워요 무증상..저는 왜이렇게 하루하루 몸상태가 다른지 힘드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그래요?ㅠㅠ전 화장실자주가는거 가슴통증말고는 증상이없어요ㅠ입맛이조금 없는거하고ㅠㅋ그래서 불안한건데ㅋㅋ몸이 매일다르면 힘들겠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전 정말 임산부가 겪는 모든걸 경험중이에요..ㅋㅋㅋ증상없이 편하게 지내는게 좋은거죠 입맛없는건 아마 요새 날씨도 너무 덥고 그래서 그럴수도있어용 그래도 잘챙겨드시구용~~

    3. subcomment icon

      넹^^쑥쑥이맘도 증상땜에 불편하시겠지만 그래도 쑥쑥이가 건강히 잘있다는 뜻이니~~즐거운임신생활해보아요^^

  4. 저요저요!! 한달이 넘기네요~다행히 피비침도없고 배는콕콕하고 입덧은 거의 사라졌고..어떤날은 배가나왔다. 어떤날은 안나왔다~ ㅎㅎ 괜히 불안해서 뱃속아기한테 말걸어요~~잘있지?? 딱붙어있자~~ 이렇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말걸고있어요ㅎㅎ제발 무사히 잘있자고ㅎㅎ전 집안일빼고 거의 누워있어서 그나마 안심이가요~~저희 다들 복받은 엄마네요^^

    2. subcomment icon

      ㅎㅎㅎ괜찮을겁니다~~ 사실 저번주 내내 행사한다고 무리해서 배가좀 뭉치긴했지만 특별한 이벤트없이 지나가는거같아요~이번주 행사만 마무리잘하면좋겠어요~^^

    3. subcomment icon

      넹ㅠ무리하지마세요ㅠ앉아있는것도 오래서있는것도 안좋대요ㅠ오직 누워있어야만 하나봐요ㅠㅎ전 16주쯤에 운동시작해볼려구요ㅎ요가나 필라테스좋대요^^

    4. subcomment icon

      그죠~~근데 저는 일하기도하지만 얼마전 방송에 삼둥이 담당선생님이 안정이 제일안좋다..그냥 일상을살아란 식으로 말씀하신거 보고 생각을 좀 바꾸려구요~ ㅎ 우리서로 화이팅해요!!

    5. subcomment icon

      넹^^즐거운임신생활 즐겨보아요^^

  5. 저도 볕다른 증상없이 이벤트없이 임신기간 잘 보내는중 입니다 ! 복 받은거예용 😁 정 걱정되시면 하이베베를 추천합니당

    1. subcomment icon

      넹ㅎ토랑이맘도 저랑같이 복받았네요^^저희임신라이프 잘지내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