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즘 가슴통증이랑 화장실 자주가는거 말곤 없어요. 딱히 먹고 싶은 음식도 잘 없구 있으면 먹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14주4일인데 원래이렇게 증상이없나요?ㅋ
제가 입덧도 없었고 단지 입맛이없어요ㅠ예전만큼 식욕이 왕성하진 않아요ㅠ그리고 가슴통증하고 소변자주마려운거 빼고 다른증상이없는데 우리애기는 잘있겠죠?ㅋ무소식이 희소식인데ㅋ또 다른증상이없어서 다음주에병원가는데 한달에 한번가니깐 엄청걱정되네요ㅠㅠ태동느끼기 전까지는 저처럼 다 이런거죵?ㅋㅋ
댓글
24

저랑똑같으네요ㅎ저희 아기들 잘크고 있는거 같네요^^ㅎㅎ
네네 딱 그정도 밖에 없네요ㅋㅋㅋ

ㅎㅎ다들 증상이 비슷한가봐요ㅎ
우와 정말 부러워요 무증상..저는 왜이렇게 하루하루 몸상태가 다른지 힘드네요ㅠㅠ

아그래요?ㅠㅠ전 화장실자주가는거 가슴통증말고는 증상이없어요ㅠ입맛이조금 없는거하고ㅠㅋ그래서 불안한건데ㅋㅋ몸이 매일다르면 힘들겠어요ㅠㅠ

전 정말 임산부가 겪는 모든걸 경험중이에요..ㅋㅋㅋ증상없이 편하게 지내는게 좋은거죠 입맛없는건 아마 요새 날씨도 너무 덥고 그래서 그럴수도있어용 그래도 잘챙겨드시구용~~

넹^^쑥쑥이맘도 증상땜에 불편하시겠지만 그래도 쑥쑥이가 건강히 잘있다는 뜻이니~~즐거운임신생활해보아요^^
저요저요!! 한달이 넘기네요~다행히 피비침도없고 배는콕콕하고 입덧은 거의 사라졌고..어떤날은 배가나왔다. 어떤날은 안나왔다~ ㅎㅎ 괜히 불안해서 뱃속아기한테 말걸어요~~잘있지?? 딱붙어있자~~ 이렇게요..

저도 말걸고있어요ㅎㅎ제발 무사히 잘있자고ㅎㅎ전 집안일빼고 거의 누워있어서 그나마 안심이가요~~저희 다들 복받은 엄마네요^^

ㅎㅎㅎ괜찮을겁니다~~ 사실 저번주 내내 행사한다고 무리해서 배가좀 뭉치긴했지만 특별한 이벤트없이 지나가는거같아요~이번주 행사만 마무리잘하면좋겠어요~^^

넹ㅠ무리하지마세요ㅠ앉아있는것도 오래서있는것도 안좋대요ㅠ오직 누워있어야만 하나봐요ㅠㅎ전 16주쯤에 운동시작해볼려구요ㅎ요가나 필라테스좋대요^^

그죠~~근데 저는 일하기도하지만 얼마전 방송에 삼둥이 담당선생님이 안정이 제일안좋다..그냥 일상을살아란 식으로 말씀하신거 보고 생각을 좀 바꾸려구요~ ㅎ 우리서로 화이팅해요!!

넹^^즐거운임신생활 즐겨보아요^^
저도 볕다른 증상없이 이벤트없이 임신기간 잘 보내는중 입니다 ! 복 받은거예용 😁 정 걱정되시면 하이베베를 추천합니당

넹ㅎ토랑이맘도 저랑같이 복받았네요^^저희임신라이프 잘지내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