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저는 다음주 금요일에 2차 기형아검사하러 가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뱃속 아가에게 넘 고마워요

작년에 중기유산하고 다시 임신해서 만난 떡꾹이.. 니프티, 신경관결손, 취약X 다 저위험군 나왔어요 너무 고맙고 기특해요🥲 눈물 찔끔 계속해서 쑥쑥 잘 커서 건강하게 만나고 싶네용 세상 모든 아가들이 건강하고 엄마들이 다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즐점하시고 모두 좋은 결과받으세요🙌🏻✨
댓글
25

잘 하시고 오셔서 좋은 결과 공유해주세요 파이팅💗
축하드려용 ♡

넘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2차 기형아 검사 하러가는데 떨려요 ㅎㅎ

떨지마시고 잘 다녀오시믄 좋은 결과 받으실거예용🙌🏻🙌🏻🙌🏻💗
떡국이 건강해서 너무 다행이고 그동안 마음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해요!! 이제 조금 마음편히 있어보려고용🥰
좋은결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