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부터 옆구리 아팠는데 거기에는 위험한게 없다고 괜찮데요ㅠㅠㅋㅋㅋ 왼쪽이 아프면 변비일거라고 하시던데 저 변비없눈데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옆구리가 아프네요ㅜㅜ
아기 있는쪽 배는 안아픈데 밥먹고 바로 뛸때 아픈거처럼 옆구리가 계속 아프네용ㅜㅜ 이건 뭔지... 공복부터 아팠어요ㅜ
댓글
5

제가 왼쪽옆구리라고 글올린지 알고 다시 제 글 잀어봤어요....왼쪽 맞습니다🤣🤣 웃프면서도 깜짝 놀랐네여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철분제 복용 이후로 화장실을 잘 못가고 있어요...

ㅋㅋㅋ저도 초기부터 아파서 여쭤봤거든요! 철분제 먹고나면 변비 심해지죠ㅠㅠ 아랫배가 아픈거 아니면 대부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저도 오늘 왼쪽이 콕콕 쑤셔서 병원가려다 참았네요ㅠㅠ
저는 아랫배가 오늘도 싸르르한게 갑자기 너무 아프더라구요 며칠 이러니까 걱정태산이에요..ㅠㅠ옆구리는 환도가서서 그런게 아닐까용?

환도가 서는게 뭔지 몰라가지구 찾아봐야겠어욛!!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