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 힘드시겠지만 애기들 잘 크고 있네요 개인적으론 남매둥이가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안녕하세요~ 둥이 품고 있어요 ☺️ 오늘 2차 기형아 검사까지하고 왔네요 1차도 그렇고 초음파 외에 추가검사는 안했어요 (노산입니다 😅) 잘 자라줄꺼라는 믿음... 벌써 허리도 너무 아프고 소화불량에 변비 ㅠ 진짜 임신기간은 쉽지 않은거네요 성별 너무 궁금한데 쌤은 확실히 말씀은 안하시네요 베동 분들 눈을 모아모아 도움 요청해봅니다 위 아래 다른 아가 사진이예요 남매둥이 같기도 하고 .. 🤔
댓글
4
저두 남매둥이 같아요^^ 너무 좋으시겠어요
위아래 다른 친구들이죠?ㅎㅎ 남매 맞는거 같아요!

네네~ 다른 친구들이예요 🐣 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