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2차 기형아 검사하러가는데 조마조마 하네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쉬운게 없네용..
16주 2일 되었어요ㅎ 저번주 2차 기형아 검사에서 고위험 나와서 고민하다가 양수검사 모레 진행하기로 하고 왔어요 교수님이 태반이 앞쪽에 있어서 태반을 뚫고 검사 해얄것 같다고 하셨고.. 경부길이도 3센티 정도고 태반도 아랫쪽에 있다구 하셨어요 물론 다 잘 될거라고 생각하려고 하지만서도 둘째 이벤트가 다양하다 싶네요ㅎㅎ 아무쪼록 아무일 없이 잘 키우고 싶어요ㅠㅠ
댓글
13

괜찮으실꺼예요^^ 걱정마세요ㅎㅎ
아무일 없으실거에요 화이팅~

네 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고위험군문자받고 세상 잃은것같았다가 어제 양수검사받고 오늘 오후에 정상판정 받았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식겁했어요ㅠㅠㅠ 마음 고생 많았어요.. 차니맘님도 진짜 그냥 스쳐지나가는 이벤트 중 하나일겁니다. 아가를 더 사랑하게 되는 계기로 끝날꺼예용~^^ 엄마 멘탈관리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것같아요..

어제하셨는데 오늘 나오신거예요? 빨리 나오셨네요 저는 3주정도 기다려야된다구 하시던데..

추가금 30내면.. 담날 알수있대서.. 마음 졸이며 기다리기 싫어서 걍.. 일찍 알려달라고 한거예요..ㅠㅠ

서울 함춘은 당일에도 중요5가지 결과 대구면 김건우 산부인과는 다음날 알려줘요.
너무 걱정마세요 아무일없을거에용!!

감사합니다!ㅎㅎㅎ
첫째도 무사히 낳으셨으니 둘째도 괜찮을꺼에요^^고위험나와도 검사하면은 이상없다고 나오더라구요~당연히 걱정되시겠지만 걱정스트레스가 더 안좋으니ㅠ걱정마셔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임신도 힘들게 했는데 뭐가 자꾸 많네용ㅎㅎㅎ

맞아요ㅠ임신 쉬운게 아니고ㅠ유지하는것도 어려운거같아요ㅠ전 14주인데증상이없어서 더걱정되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