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성별
제가 다니고 있는병원에서 12주 6일째 초음파는 다리사이 뭔가가 보인다했는데 아직정확하진 않다고 했었고 오늘 15주 4일인데 급출혈로 근처 병원가서 초음파보고왔거든요? 거기서는 딸일 가능성60프로라고 하시네요 ㅋㅋ 각도법으로볼땐 다들 아들이라 하셔가지고 나는 아들둘 엄마구나 했는데 이런반전이😆😆 첫째가 아들이라 딸이길 바라면서도 형제도 좋을거같고 ㅋㅋㅋ 그냥 마냥 다좋네요 그래도 궁금한건 어쩔수없나봐요 ㅋㅋㅋㅋㅋ
댓글
6
안녕하세요! 혹시 병원에서 출혈에 대해서는 어떻게 진단받으셨나요? 저는 14주3일 됐는데 지난주부터 소량씩 출혈이 있고 병원에서 안정하는 것 말고 따로 해줄수 있는건 없고 원인도 불확실하다고 해서요ㅠㅠ

아저는 ㅜㅜ 다행히 자궁출혈은아니고 질출혈이래요!! 질입구쪽에 혹이있는데 그게 원인인거같다고 하시네요~ 또멈춰서 다행이긴한데 ~ 저도 걱정이 너무커서 바로병원간거거든요... 빨간피가 나오는건안좋다고하는데 ㅜㅜ 걱정이크시겠어요 .. ㅜㅜ 분홍이나 갈색은 괜찮은거래요!!!

앗 그렇군요, 저도 자궁에 딱히 피고임이 보이진않는다고해서 질출혈일까 혼자 생각만하고 있는데 자꾸 피가 보이니까 엄청 신경쓰이네요 휴ㅜㅜ푹 쉬시고 건강한 아기 만날 때까지 화이팅이요!
반전이있다니!!신가하네요

아직은 60프로니 정말 50:50이네요 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