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전 14주차에 갔는데 애매하다 하셔서 이번주 토요일에 가는데 두근두근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5일에 성별듣고왔어용
소변검사랑 질염치료로 산부인과갓다가 원장님한테 성별 궁금하다해서 초음파봤는데 바로 소중이를 보여주더라구요🌶 저는 딸을 원했는데 ㅋㅋㅋㅋㅋ아들맘 확정이네요 성별반전은 아마 없겟죠...?ㅋㅋㅋㅋㅋㅋ
댓글
7

원하시는 성별 있으세요~?

전 아들도 좋구 딸도 좋아요 ㅎㅎ아들이 귀한집안이라..ㅎㅎㅎ
아들맘 축하드려요😍

딸맘이고싶어여......ㅋㅋㅋㅋㅋㅋ
16주나 20주에 확정된다고 하니 작은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보셔요! ㅎㅎㅎ

네네! 답변 감사해요오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