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ㅜㅜ 토넘힘든데...마라탕에토라니...고생하셨겠어요😭😭😭 저도 어묵핫바 잘못먹고 토하고는 어묵 바 안쳐다봐요....보기싫어요 ㅠㅠㅠㅠㅠ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도 지지리없어요..
마라탕 먹구 우유랑 영양제 먹었는데 궁합 안맞았는지 또 오바이트해서 약 다시 먹어야해요ㅜㅜ하 증말...
댓글
5
토하면 너무 힘든데 ㅜ 에고...저도 김밥먹고 토한뒤에... 김밥 못먹고 있어요 ㅠ
대부분의 약이 우유랑은 안 맞다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아고...우유 토하는거 괴로운데.. 고생하셨네요...ㅠㅠ
토덧 진짜 힘들어요..목도아프고 눈도아프고 속이비어서 또 힘들고ㅠㅠ고생하시네요😭
토하는거 정말 힘든데 고생이시네요ㅜㅜ 저도 입덧약을 안먹으니 또 하루종일 속이 왔다갔다하네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