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된 입덧 .. ㅋㅋ 저는 32 주부터 그러더라고요 ㅠㅠ 33주인 지금은 생리통처럼 쌉싸름하게 아파와서 . 애기가 빨리 나올려나? 하고 그냥 있습니다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아플때 속 울렁거림 있으신가요?
35주 진입하면서 태동도 너무 활발하고 여태껏 없었던 생리통 같은 아픔?이 배꼽 아래 종종 오고 그래요🙄 그런데 저는 꼭 이렇게 아플때면 속까지 울렁거리더라구요?? 심하진 않은데 뭔가 장염? 걸렸을때처럼 배도 아프고 속도 울렁거리는 느낌…? 특히나 요며칠 자다 새벽에 아파서 일어나면 더 그렇네요😑 요런 증상 있으셔요??
댓글
5
저도 있어요!

네넴 배아픈건 좀 괜찮아졌는게 울렁거려서 막 뭐 먹으면서 누르고 있네요😬🫢 헣ㅎㅎ
저욤 다시 입덧오는것같이 꼭 배탈 난것 처럼 하긴하는데 마지막 임신 증상이겠거니 하고 있어요ㅠㅠ

아아 맞아요 심하지 않은 입덧 같기도?하고😮💨 사람마다 증상 가지각색이라지맘 ㅋㅋ 정말 매일매일이 새롭네여 흑흑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